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핫이슈)

KBS 2TV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주인공 출연진 등장인물 캐릭터 성격 인물관계도 정리!

by hongik 2023. 3. 26.
반응형

3월 25일 토요일 20:05 첫 방송 후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주인공 출연진, 등장인물의 캐릭터 및 성격,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미혼모와 비혼남이 배 속에 있는 아기 '진짜'를 둘러싼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한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려나가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기획 의도는

1. ‘진짜’의 등장으로 찐행복을 그린 가족극입니다.

여주인공 오연두의 배 속 아이 태명이 ‘진짜’입니다.

배 속 아이 ‘진짜’의 등장이 보여주듯 이 드라마에 나오는 인물들은 대부분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와 얽혀있습니다.

 

이미 헤어진 남자의 아이를 낳게 된 미혼모와 그리고 그 아이의 아빠인 척 하는 비혼주의자,

정자 기증을 받으려고 하는 40대 난임 부부와 숙려(곰곰이 생각하거나 궁리함. 또는 그런 생각이나 궁리)기간 중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30대 부부, 그리고 7살짜리 딸을 키우는 20대 청년, 사랑 때문에 기피하던 육아와 직면하게 되는 20대 여성, 여기에 이들의 상황을 알게 되는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까지~

이렇게 각각의 세대를 통해 그 세대들이 보여주는 성별의 가치관과 딜레마를 통해 오늘날의 임신과 출산 그리고 더 나아가 육아에 대해서 가감 없는 현실을 다루어 나갈 것입니다.

 

또 이들이 예상하지 못한 ‘진짜’의 등장으로 여러 가지 우여곡절을 겪어 나가면서 ‘찐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따듯하게 그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2. ‘진짜’를 담보로한 아슬아슬한 계약 로맨스

‘진짜’의 엄마인 여주인공 오연두(33세)는 인터넷 강의 국어영영 전문 강사로 인강계의 슈퍼루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 온 K-장녀이며, 집념과 근성 그리고 깡까지 완벽하게 모두 갖춘 생존 만렙 능력자입니다. 이제야 겨우 집안도 살만해졌고, 결혼도 생각하고 있을 만큼 능력 있는 남자친구도 생겼고, 곧 일타강사가 될 수 있을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도 차곡차곡 잘 쌓아서 승승장구할 일만 남았는데 ‘혼전임신’이라는 새로운 딜레마 앞에 놓여, 곧 미혼모가 될 예정입니다.

 

‘진짜’의 주치의 공태경(34세)은 남부러울 거 없는 재벌 집 셋째 아들로,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서 근무하고 있는 실력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입니다.

그러나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실상은 미운 오리 새끼이며, 보여주기식 가족애에 지쳐있습니다. 외로움에 익숙해질대로 익숙해져 이젠 외로움이 무엇인지조차 모르겠는, 그래서 혼자 살다 혼자 죽는, 우아한 고독사를 꿈꾸는 비혼주의자인데 결혼하면 안 될 여자와 억지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원하지 않는 결혼을 피하려고 하는 태경과 아빠 없는 아이를 낳고 싶은 연두.

만일 ‘진짜’의 아빠를 태경이라고 속인다면? 이런 이유로 자발적 미혼모와 비혼주의자 앞에 달콤한 유혹이 펼쳐지고, 산모 오연두와 산부인과 전문의 공태경은 가짜 예비부부가 되는 데 합의하게 됩니다.

‘진짜’로 얽히고설키는 두 사람의 감정변화는 주요 관전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과연 이들의 발칙한 거짓말이 가족들을 끝까지 속일 수 있을까요?

 

‘진짜’를 담보로 한 아슬아슬한 계약로맨스가 시작됐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주인공 출연진 및 등장인물, 그들의 캐릭터, 성격을 살펴보겠습니다.

 

미혼모 오연두 역은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데뷔 후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해 온 백진희가 맡았습니다.

 

산부인과 의사 공태경 역은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 2014년 제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 신인장, 2014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그리고 2016년 제9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 최우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으로 탤런트, 모델로 활동해 온 안재현이 안재현이 맡았습니다.

 

극 중 장세진(34세)은 NX그룹 비서실장으로, 탁월한 업무를 인정받아 회장 찬식을 보좌하는 일뿐만 아니라 회장 일가의 신임까지 받고 있는 인재입니다. 그러나 발 속에 날카로운 발톱을 숨기고 과거의 금수저였던, 빛나던 그때로 돌아갈 날을 꿈꾸면서 자신이 태경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이용해서 금빛 동아줄을 잡으려고 합니다. 장세진 역은 탤런트 차주영이 맡았습니다.

 

연두의 남자친구 김준하(34세)는 연두 배 속 아이의 생부이며, 투자 전문가입니다. 주식 투자 열풍을 타고 각종 매체에 출연하면서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결혼 또한 투자의 일종이라고 생각했던 그에게 연두는 안정적인 투자처였습니다. 그렇지만 도박을 걸어보고 싶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변심하게 됩니다. 김준하 역은 2016년 싱글 앨범 [다른 우연(Another Coincidence)]로 데뷔해서 탤런트, 뮤지컬배우로 활동 중인 정의제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태경네, 연두네, 세진네. 이렇게 세 가족이 나오는데요. 세가족 출연진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태경네, 연두네, 세진네 출연진 등장인물 캐릭터 성격 인물

이번에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에 출연하는 태경네, 연두네, 세진네, 이렇게 세 가족의 등장인물의 캐릭터 및 성격, 인물관계

manypeople.kr

 

 

 

휴머니즘 가족 이야기 노년들의 인생 2막 이야기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갈, 명품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토/일 20:05 K-드라마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