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7

씨엔블루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정신, 누드 사진 유출된 속사정 ▼ 기럭지가 워낙 길어서 어떻게 찍혀도 그냥 멋있네..(+사진) "어머 어쩌다가.. 관리 좀 잘 하시지.." 배우 이정신, 누드 사진 유출에 충격..(+사진) - issue.manypeopl 밴드 씨엔블루의 베이스이자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이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정신의 누드 사진 유출에 웃음을 자아내는 반응이 큰 화제를 모으고 ... Read more issue.manypeople.kr 2023. 10. 9.
5천원 짜리 지폐로 10월에 재물운 대박나는 방법!! ▼ 기사 이어 보기 (+영상) "10월, 5천원 지폐를 집안 XX에 두면 대박 난다고?" 재물운 대박나는 방법(+영상) - issue.manypeople.kr 10월에 5천원 지폐를 집안 여기에 두면 재물운이 크게 대박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8일 ~ 11월 ... Read more issue.manypeople.kr ▼ 기사 이어 보기 (+영상) "로또 10,000,000원어치 사서 1등 당첨…" 한 유튜버의 도전 결과에 모두가 경악했다.(+영상) - issue.ma 구독자 416만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허팝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로또 1000만원어치 샀는데 1등 당첨되는 건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커뮤니티 ... Read more issue.manyp.. 2023. 10. 8.
이경규, 죽을 뻔한 이야기 (+영상) ▼ 기사 이어 보기 (+영상) "어머, 어떻게 이런 일이… 사람 일은 진짜 모른다니까.." 이경규, 사망 위기에…(+영상) - issue.many 코미디언 출신의 예능인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이경규는 지금까지 단 한 차례의 사회적 물의도 없이 후배들의 존경과 국민들의 사랑을 ... Read more issue.manypeople.kr ▼ 기사 이어 보기 (+이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근영, 부산국제영화제에 결국 참석하지 못하고 비보 전해와 동료 배우 문근영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행사 중 하나인 영화 ‘장화홍련(김지운 감독)’ 20주년 상영회에 게스트로 참석해 GV(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으로 일정이 잡혀있었다. ... Read more issue.manypeople.kr 2023. 10. 8.
"해변으로 가요~" 가수 박명수, 향년 81세의 나이로 전립선암 투병 중 별세 ▼ 기사 이어 보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가수 박명수, 향년 81세. 투병 중 결국 하늘나라로..(+사망 원인) - 1970년대 인기곡이었던 ‘해변으로 가요’는 현재까지도 여름 대표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곡이다.그런데 이 영원한 히트곡 ‘해변으로 가요’를 부른 그룹사운드 키보이스 멤버 박명수가 ... Re issue.manypeople.kr 2023. 10. 8.
국민 연하남 박해진, "17년 만에 어머니와 같이 살게 됐어요" 국민 연하남 박해진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17년 만에 어머니와 같이 살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박해진이 어렸을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중3 때까지는 아버지와 살다가, 고등학교 1학년부터 2학년 1학기까지는 외할머니와 살게 되었고 누나는 친할머니와 살면서 가족이 뿔뿔이 헤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16~17년 만에 어머니와 함께 살게 되어 지금까지 함께 살게 됐다고 전하며 끈끈한 가족애를 드러냈습니다.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배우로 활약 중인 박해진 님을 응원합니다 ▶ 슬기로운 카드생활, 카드 결제일을 이 날짜로 바꿔야 하는 이유 슬기로운 카드생활로 돈나무 키우는 방법, 현대카드(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사용)기간 확인하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한 달 동안 내가 어떤 것에 소비를 하는지 .. 2023. 8. 15.
분당 서현역 흉기 난동 사건 유족이 피해자 사진과 이름을 공개한 이유 분당 서현역 흉기 난동 사건 피해자 故 이희남 씨의 남편이 피해자 사진과 이름을 공개하며 가해자 말고, 피해자에게 주목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아내는 대학교 1학년 때 만난 첫사랑" 故 이희남 씨의 가족은 범죄자에게 서사를 부여하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가해자가 주목받는 현실을 납득할 수 없다며 가해자에 대해 엄벌을 내려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 혈액암 투병 중인 국민배우 안성기, 안타까운 근황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인 안타까운 근황 지난해 혈액암이 재발해 투병 중인 국민배우 안성기! 박중훈과 함께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레드카펫 및 개막식에 참석했습니다. 2022년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며 배창호 감독의 40 health.manypeople.kr ▶ 이 검사는 .. 2023. 8. 13.
'아모르파티' 가수 김연자, 13년 열애 동거 중인 연인과 결혼 계획을 밝히자 모두가 놀랐습니다 '아모르파티' 가수 김연자가 무려 13년째 열애하며 동거 중인 연인과 결혼 계획을 밝히자 모두가 놀랐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연자는 소속사 대표 홍상기와 13년간 열애 중으로 지금 이대로 충분히 행복하며 '나이 먹고 굳이 서두를 필요가 없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김연자 기념관'을 설립 중인 한 지방에서 기념관 완공 일정에 맞춰 의미 있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자친구도 원래 가수로 그냥 결혼식을 하기 보다는 팬도 오고, 보고 싶은 사람 다 초대해서 성대하게 결혼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소망도 함께 말했습니다. 한편 김연자는 조용필과 함께 원조 한류 스타라고 할 수 있는 거물 가수로,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2010년대 이후는 국내 활동.. 2023. 8. 7.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공연 장비 운송 트럭 운전사들에게 통 큰 보너스 지급 5년 만의 콘서트 투어로 각종 화제를 낳고 있는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 내 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을 앞두고 무대 구조물 등 장비 운송을 담당한 트럭 기사들에게 보너스로 10만달러(한화로 약 1억 3천만 원) 수표를 건넸다고 합니다. 유명 뮤지선이 장기간 투어에 참여한 공연 스태프들에게 보너스를 주는 일은 흔하지만 보통은 1인당 5천달러~1만달러(650만 원 ~ 1천 300만 원)선으로 지급을 하며, 이번 보너스는 업계 평균을 크게 뛰어넘는 후한 금액으로, 운전사들은 액수를 보고 말도 안 된다며 모두 놀랐다고 합니다. 장기 투어 공연을 위해 밤새워 운전하고, 6개월씩 가족과 떨어져 지내며 고생하는 스태프들까지 따뜻하게 챙기는 마음을 보니 '역시 스타는 다르네' ▶ 부자들은 화장대 위에 절대 이.. 2023. 8. 4.
주차장 기둥 철근 빠진 한국토지주택공사(LH) 아파트 15개 단지 명단 공개 파주 운정, 남양주 별내, 아산 탕정 등 지하 주차장 기둥에 철근을 빠뜨린 한국토지주택공사(LH) 아파트 15개 단지 명단이 모두 공개됐습니다. 이들 단지의 시공사 명단에는 DL건설, 대보건설, 동문건설, 삼환기업, 이수건설, 한신공영 등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중견 건설사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해당 아파트의 입주민과 입주 예정자들은 불안감을 호소했습니다. ▶ 100억 원 수표 들고 도주? "100억 원을 주면 120억 원으로 돌려드립니다"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100억 원을 주면 120억 원으로 돌려주겠다는 말을 들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다. 믿기시나요?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도대체 100억 원을 둘러싸고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 대낮에 자 issue.manypeo.. 2023. 7. 31.